UPDATE : 2024-04-26 15:10 (금)
2024 경남관광박람회 관광홍보관 운영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우수상 수상
2024 경남관광박람회 관광홍보관 운영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우수상 수상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4.03.2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봄꽃 관광지로 거제를 알리며 해외바이어 베트남 1곳, 중국 2곳 여행사와 MOU도 체결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4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거제 관광홍보관을 운영하여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12주년을 맞이한 경남관광박람회는 국내 내수관광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108개의 지자체, 기관, 업체 등이 참여하여 경남의 다양하고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최신 관광트렌드를 공유하는 ‘경남 최대규모의 관광산업 정보교류의 장’이다.

거제시는 진달래, 수선화, 벚꽃 등 봄꽃을 테마로 포토존을 설치하고 친환경 자재를 이용해 관광홍보관을 감성적으로 연출하여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관광기념품 및 특산품 전시, SNS 인증, 거제관광명소 퀴즈, 마술,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거제 관광을 적극 홍보하였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해외바이어 상담을 통해 베트남 여행사 1곳, 중국 여행사 2곳과 MOU를 체결하는 쾌거를 이루며 그동안 침체되었던 해외관광객의 거제 유치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 관광에 대한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며, 4년 연속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에서 거제시가 수상하게 되어 그 의미가 크다.”며, “거제만의 매력을 살린 관광마케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객 유치에도 적극 앞장서며, 다양한 관광콘텐츠 발굴을 통해 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