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5:10 (금)
4월엔 “정열의 탱고” … 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
4월엔 “정열의 탱고” … 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
  • 거제뉴스광장
  • 승인 2024.03.1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3일(수) 오전 10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

설레는 4월의 봄날 아침,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카페에서 정열의 탱고 어떠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4월 3일(수)부터 오전 10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카페’라는 부제로《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를 공연한다.

대중에게도 잘 알려진 음악 평론가 조희창의 해설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렉쳐 콘서트 《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 4월 공연에서는 클래식 탱고를 주제로 관객들을 아르헨티나의 한 카페로 초대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부에노스아이레스 항구의 사계’ 중 ‘겨울’과 ‘오블리비온(Oblivion)’ 등 우리에게 잘 알려진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클래식 탱고를 바이올리니스트 정진희, 피아니스트 진영선, 첼리스트 정광준, 더블베이시스트 조용우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저서와 강의로 대중에게도 잘 알려진 음악평론가 조희창의 해설과 함께 클래식부터 재즈, 탱고, 크로스오버 국악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아침 콘서트인 《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는 지난 3월부터 오는 10월까지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열리며, 매 공연 시작 전에 관객을 위한 아메리카노 1잔도 무료로 제공된다.

공연 티켓은 전석 2만원으로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